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네팔에서 온 편지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0. 20.
콩이님이 네팔에서 편지를 보내셨네요.
10월 8일날 보냈는데 어제 도착했습니다.
구름재님께도 제가 받은 편지와 한획도 다르지 않은 내용의 편지를 함께 보냈다는군요. 쩌버.
봉함을 우표 두 장으로 했네요. Sealed with a Kiss.
(클릭하면 크게 보일 겁니다.)


반으로 접힌 편지의 겉면입니다.
(내용을 보시려면 고개를 왼쪽으로 돌리셈)


재질은 마분지 재질의, 일종의 카드라고 보면 되겠네요.
속면도 스캔했습니다만, 누가 보면(무상이님이라고 굳이 밝히지는 않겠음) 상당히 경끼를 일으킬 내용이 있어서 팀원들만 볼 수 있게 따로 올리겠습니다. ㅋㅋ

제게 이메일 주소를 가르쳐 주시면 팀블로그의 팀원으로 초대합니다.
속면을 보시려면 이메일 주소를 가르쳐 주셈.

alldeejay@gmail.com 이나
antisleep@empal.com 으로 보내시던지
문제가 안된다면 댓글로 달아주셔도 됩니다.

암튼 콩이님, 남은 여정도 무사히 다녀오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