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만잡생각

잘 지내십니까?

by 지킬박수 2013. 12. 4.

사는 게 참..

어디 하소연할 데도 없고.. 억울하고.. 답답하고.. 그럴 때 있잖아요?

오늘 제가 그렇네요. 자세한 것이야 설명이 어렵지만.

소위 SNS라는 곳에 쓸 수도 없고, 그저 황당하네요.


회사 일입니다.

사람을 도무지 믿지 못하는 사람과 함께 일하는 게 참 어렵네요.

스스로 갖고 있는 의심이 사실이어야만 직성이 풀리니 원.

의심과 다른 것에 대해서는 도대체 믿질 않고 말이죠.

그렇다고 사실도 아닌 것을 맞다고 인정해 줄 수도 없는 노릇.


어떻게 이 상황을 헤쳐 나가야 할 지..

어떻게 행동하는 게 좋은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한편으로는 확 다 엎어버리고 싶은 맘도 있는데,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이 또한 쉽지 않네요.


참 우울한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