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읽는금요일

이 책 재미있습니다.

by 구름재 2011. 6. 16.


<정의란 무엇인가> 제목은 거창하지만 읽기는 쉽네요.
많이들 읽으셨나요. 저 역시 이제 겨우 3강 읽기 시작했네요.
심란한 가정사가 겹쳐서 한가로이 책 읽을 마음의 여유가 없다보니 진도가 나가지를 않네요.
이제 일주일 남았으니 속도들 내시기 바랍니다.
제가 적금을 탔습니다
한달에 5만원씩 일년짜리 60만원^^
시기도 알맞게 유월에 딱 만기가 도래했지요
이번달 책읽는 금요일은 제 생일 파티하는 날이라고 다들 마음의 준비가 대단한가 본데
생일턱 내라고 적금까지 탔지 뭡니까
책 안 읽었다고 입장금지 시키는 것도 아니고 책에 대한 부담감 갖지 마시고
이번달은 걍 모여서 파티나 합시다^^
육백마넌도 아닌 육십마넌에 뿌듯합니다